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재팬올 발행인
영화평론가
비즈니스피플 사업본부장
MTN 기업&경영센터장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유통&4차산업부 차장
인사이트케이연구소 소장
상속 전문 변호사
정책경제부 부장
유통&4차산업부 부국장
건설&에너지부 부국장
산업&IT부 부장
언론인
금융증권부 차장
금융증권부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정책경제부 기자
최성안 삼성중공업 대표이사 부회장은 어떻게 삼성중공업을 9년 만에 적자 수렁에서 건져냈을까?최 부회장이 더 나아가 삼성중공업의 높은 부채비율을 안정화하고 실적을 꾸준히 반등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기나긴 적자 고리 끊은 최성안의 경영 전..
최근 한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과 관련해 기후변화 영향에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고 피해 규..
테슬라 이사회가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 후임을 찾는 작업에 공식적으로 돌입했다는 외..
'개편안 반대 집회', '설명회 참석 보이콧'을 예고했던 법인보험대리점(GA) 업계 관계자들이 30일, 서울 중구에 있는 예금보험공사로 하나둘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예금보험공사에선'보험판매수수료 개편안 설명회'가 열렸다.보험판매수수료 개편안을 ..
넷마블의 전략은 여전히 모바일 플랫폼에 치우친 행보로, F2P 기반 인게임 BM(비즈니스모델)의 강도를 높여 매출 지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를 갖추지 못하고 있다.키움증권은 2일 넷마블에 대해 목표주가를 기존 5만7천 원에서 4만9천 원으로 하..
삼성전자 목표주가가 낮아졌다.모든 사업부가 관세 불확실성에 직면했으며, 현재 시점에서는 올해 하반기 실적 가시성이 낮은 것으로 분석됐다.고영민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2일 삼성전자 목표주가를 7만2천 원에서 7만1천 원으로 하향 조정하고 투자의..
우리은행이 외환 전문가 육성에 힘을 싣는다.우리은행은 4월29일 서울 명동 본점에서 임직원의 외환업무 역량 강화를 위해 외환지식 경연대회 '우리 외환 챔피언십'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우리 외환 챔피언십은 외환 관련 지식과 실무 능력을 겨루는 퀴..
스마트 홈 시스템 업체 창업주, 드론 탐지·무력화 기술 신사업 추진 [2025년]
'초격차' 전략으로 생보업계 1위 입지 굳혀, 삼성화재와 시너지 창출 과제 [2025년]
도전적·적극적인 대내외 행보, 실적 반등은 과제 [2025년]
지역과 중앙회 양쪽에서 잔뼈 굵어, 신뢰회복 최우선 과제 [2025년]
국내 대장암 로봇수술 선구자, 중증 초고난도 치료 전문병원으로 전환 주력 [2025년]
영업사원 출신 오너경영인, 글로벌 거점 확대에 주력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