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재팬올 발행인
영화평론가
비즈니스피플 사업본부장
MTN 기업&경영센터장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유통&4차산업부 차장
인사이트케이연구소 소장
상속 전문 변호사
정책경제부 부장
유통&4차산업부 부국장
산업&IT부 부장
금융증권부 부국장
언론인
금융증권부 차장
금융증권부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정책경제부 기자
최성안 삼성중공업 대표이사 부회장은 어떻게 삼성중공업을 9년 만에 적자 수렁에서 건져냈을까?최 부회장이 더 나아가 삼성중공업의 높은 부채비율을 안정화하고 실적을 꾸준히 반등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기나긴 적자 고리 끊은 최성안의 경영 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행정부가 기후정책을 계속 추진하고 있는 미국 주 정부들을 상대..
젠슨 황 CEO를 비롯한 엔비디아 경영진이 미국 하원의원들과 만나 인공지능(AI) 반도체 대중..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자의 선거법 위반 사건의 2심 판결을 뒤집고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했다.1일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했던 원심을 파기하고 서울고법으로..
아모레퍼시픽은 코스알엑스의 편입 효과로 이익이 크게 성장한 가운데, 기존 사업에서는 중국 법인의 수익성 개선 효과와 서구권 채널의 성장이 돋보였다.키움증권은 2일 아모레퍼시픽에 대해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7만 원을 유지했다.아모레퍼시픽..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목표주가가 유지됐다.FA-50을 중심으로 한 완제기 수출이 빠르게 늘어나며 올해 실적이 개선될 것이란 전망에 힘이 실리고 있다. 하지만 국내 납품 지연 여파로 1분기 실적은 시장 기대치를 밑돌았다.이재광 NH투자증권 연구원은 ..
GS건설 주식 매수의견이 유지됐다.1분기 시장 기대치(컨센서스)를 밑도는 영업이익을 거둔 가운데 플랜트 부문의 수익성 부진을 주택 부문이 만회한 것으로 분석됐다.이은상 NH투자증권 연구원은 2일 GS건설 목표주가를 2만2천 원으로, 투자의견을 매수(B..
스마트 홈 시스템 업체 창업주, 드론 탐지·무력화 기술 신사업 추진 [2025년]
'초격차' 전략으로 생보업계 1위 입지 굳혀, 삼성화재와 시너지 창출 과제 [2025년]
도전적·적극적인 대내외 행보, 실적 반등은 과제 [2025년]
지역과 중앙회 양쪽에서 잔뼈 굵어, 신뢰회복 최우선 과제 [2025년]
국내 대장암 로봇수술 선구자, 중증 초고난도 치료 전문병원으로 전환 주력 [2025년]
영업사원 출신 오너경영인, 글로벌 거점 확대에 주력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