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아울렛이 가을을 맞이해 축제를 콘셉트로 한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아울렛은 12일부터 28일까지 아울렛 모든 점포에서 ‘더 그랜드 카니발(The Grand Carnival)’을 테마로 가을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롯데아울렛 가을 콘셉트로 꾸민 행사 마련, "이벤트와 공연 즐길거리 가득"

▲ 롯데아울렛이 가을을 맞이해 축제를 콘셉트로 한 행사를 마련했다. 경기 의왕에 있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전경. <롯데백화점> 


매 주말 낮부터 저녁까지 즐길 수 있는 ‘올 데이 페스티벌’을 연다. 경남 김해점과 경기 김해점, 이천점 등에서 차례대로 진행되며 게임과 공연, 플리마켓 등이 마련된다.

김해점과 이천점에서는 파리지앵 감성 컬러링 브랜드 OMY(오마이)와 협업해 제작한 대형 컬러링 월에서 컬러링 체험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인기 지적재산(IP)을 활용한 특별 팝업 매장도 연다.

경기 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는 글로벌 인기 IP ‘쿠키런’으로 유명한 데브시스터즈,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쿠키캠프’ 팝업 매장을 진행한다.

26일부터 10월9일까지 의왕점 GF광장에서는 쿠키런 굿즈 판매 및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의왕점 잔디광장에서는 게임 체험존, 대형 인형 포토존 등 캐릭터와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는 체험형 공간으로 꾸민다.

가을 느낌을 고려해 캠핑 분위기로 조성하고 노르디스크와 함께 롯데아울렛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쿠키런X노르디스크’ 협업 상품도 판매한다.
 
부산에 있는 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서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팝업 매장을 연다.

1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초대형 하츄핑 벌룬 포토존은 19일부터 만날 수 있다. 매 주말 인형탈 이벤트와 싱어롱 공연 등도 열리며 팝업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츄핑 풍선 머리띠, 캐치! 티니핑 캔뱃지 등 금액대별 감사품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버거인 ‘쉐이크쉑 트레일러 팝업’(동부산점)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팝업’(의왕점) 등 유명 식음료 브랜드 팝업 매장도 마련된다.

매주 상품군별로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위크’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남성·여성패션 상품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과 스페셜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첫 주말인 14까지 ‘폴로랄프로렌’을 50만 원 이상 구매하면 5만 원짜리 롯데 상품권을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하며 ‘라코스테’ 모든 품목은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9일부터 25일까지는 쉬즈미스와 미샤 등 브랜드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주말에는 60만·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상품권 2만·3만 원권을 증정한다.

19일부터 28일까지 가을겨울(F/W) 시즌 최대 규모의 골프 행사도 연다.

지포어와 말본, 어뉴골프 등 프리미엄 브랜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동부산점, 기흥점 등 일부 점포에서는 골프 대형 행사를 열고 각 점 행사장에서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기흥점에서는 18일부터 24일까지 미입점 브랜드인 ‘젝시오 골프’가 참여해 최대 80% 초특가 행사를 전개한다. 주말에는 골프 상품군 단일 브랜드 50만·100만 원 이상 구매시 7%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사은 혜택도 더한다.

동부산점, 기흥점, 의왕점, 파주점 등 9월에 개점한 점포에서는 개점 기념 특별한 경품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부산점과 기흥점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점포에 따라 항공권과 호텔숙박권, 골드바1돈,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파주점과 광명점에서는 매직버블쇼, 하프 공연 및 성악 앙상블 공연, 초상화 제작 등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아울렛 서울역점은 옛 서울역(문화역서울284)의 준공 백주년을 맞아 18일부터 28일까지 축하 행사를 연다.

국내외 고객에게 선호도가 높은 커버낫과 리, 와키윌리 등 영패션 브랜드 상품을 60~70% 할인 판매하고 최근 새롭게 입점한 K패션 브랜드인 마뗑킴, 드파운드, 세터도 브랜드에 따라 30~50% 할인 판매한다.

‘캘빈클라인 클리어런스’, ‘바바패션그룹전’ 등 이월상품 할인 행사를 전개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역 단지에 있는 롯데마트와 롯데하이마트도 참여한다.
 
김현영 아울렛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며 “인기 캐릭터 팝업과 다양한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